파스쿠찌, 오세득과 함께 '에스푸마 쿠킹 클래스' 진행
by김태현 기자
2016.04.26 14:29:37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파스쿠찌 압구정점에서 오세득 셰프와 함께 ‘에스푸마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스푸마 쿠킹 클래스는 파스쿠찌가 봄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에스푸마 빙수’의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에스푸마는 거품, 무스를 뜻하는 스페인어로 최고급 요리에 다채로운 풍미와 풍성한 비주얼을 위해 사용되고 있는 요리기법 중 하나다. 파스쿠찌의 에스푸마 빙수는 다양한 맛의 크림 형태인 에스푸마를 빙수에 토핑해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파스쿠찌는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응모를 받아 약 15여 명의 소비자을 초청해 소비자들이 에스푸마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파스쿠찌는 최근 ‘쿡방’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오세득 셰프를 초청해 에스푸마 만들기, 에스푸마 응용 요리 시연, 파스쿠찌 에스푸마 빙수 만들기 등을 선보였다.
한편, 파스쿠찌의 빙수 신제품인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에스푸마 빙수는 카푸치노 에스푸마 빙수, 딸기코코넛 에스푸마 빙수, 레드빈 에스푸마 빙수, 망고 에스푸마 빙수 등 총 4종으로,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