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겨울방학 맞아 '레고랜드 3색 프로그램' 운영

by이지은 기자
2024.01.03 14:57:01

온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마련
컬링 콘테스트·복주머니 만들기 등 운영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 겨울방학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고랜드 3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레고랜드는 실내에서 온 가족이 즐기는 미니게임인 ‘레고 컬링 콘테스트’와 ‘복주머니 만들기’ 프로그램을 1월 1일부터 2월 25일까지 레고랜드 브릭토피아 구역의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 진행한다.

레고 컬링 콘테스트는 매일 오후 5시부터 5시20분 사이 진행된다.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레고 컬링 스톤 본체를 목표에 가장 가깝게 이동해 1등을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목표점에 가장 근접한 우승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복주머니 만들기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브릭토피아 구역의 빌드앤테스트 실내 공간에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레고랜드 파크 내 다양한 놀이기구 탑승과 체험 등을 진행해 미션을 완수하고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브릭타큘러 빙고’ 이벤트가 오는 2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총 9개 미션으로 이루어진 빙고는 △빅샵 가운데 센터피스 앞에서 사진 찍고 SNS에 업로드 하기 △거대 레고 얼굴과 인증샷 찍고 SNS 업로드 등 미션을 완수하고 도장을 받아 하나의 빙고 줄을 달성할 때마다 상품을 증정한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대표는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 겨울방학 시즌에 레고랜드에 방문하는 가족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에 매 시즌 방문하는 고객들이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변화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