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여름가전 빠른배송 실시

by남궁민관 기자
2022.06.14 15:01:26

창문형 에어컨 등 여름철 배송 지연 품목 물량 선확보
''GO!빨리가전'' 방송서 밤 10시까지 주문시 익일 도착
LG 이동식에어컨·파세코 창문형에어컨 등 선봬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창문형 에어컨 등 여름 가전에 대한 빠른 배송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여름 가전에 대한 빠른 배송을 실시한다.(사진=신세계라이브쇼핑)


구체적으로 신세계라이브쇼핑은 6월부터 매주 2~3회 편성돼 여름철 인기 가전을 소개하는 ‘GO! 빨리가전’ 프로그램을 통해 이번 빠른 배송을 전개할 방침이다. 여름철 가전 제품의 고질적인 지연 배송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부 제품을 직매입 등으로 먼저 확보했으며, 고객들이 ‘GO! 빨리가전’을 통해 주문하면 이미 물류센터에 보관된 제품들을 바로 배송한다. 일부 제품들은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 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밤 10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 날 즉시 배송된다.



주요 대상 상품은 △LG 이동식 에어컨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위닉스 제습기 △클레어 무선 선풍기 등 2만여대다. 향후 상황에 따라 품목과 물량을 더 확대할 계획이다.

박진응 신세계라이브쇼핑 무형가전팀장은 “여름철 갑작스런 더위로 힘들어 하는 고객들이 바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기 상품들을 미리 확보했다”며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들을 빠르게 제공할 수 있도록 인프라를 구축해왔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