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엠 ‘크리티카 온라인’, ‘2020 수영복 아바타’ 출시

by노재웅 기자
2020.07.24 15:40:15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올엠은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크리티카’에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여름 아바타를 업데이트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공개된 ‘용맹 페루마고의 부활’ 스테이지는 기존의 최고 난이도 레이드 스테이지인 ‘페루마고의 부활’을 혼자 즐길 수 있도록 변경된 레이드로, 파티를 즐기지 않았던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콘텐츠다. 최상위 콘텐츠의 1인 모드인 만큼 이용자는 최고 등급인 ‘고대 신화 장비 상자’로 교환 가능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투력 1000만 제한으로 70레벨 이상이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새로운 수영복 아바타도 선보인다. 2020년 트렌드를 반영한 수영복은 섹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수영복 아바타는 오는 8월13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다.

올엠은 여름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내달 13일까지 실시한다. 게임 접속과 스테이지 완료하면 제공하는 빙고 캡슐을 통해 빙고를 달성하는 ‘크리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카드 수집 이벤트’를 통해서는 스테이지 완료 시 일정 확률로 카드팩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피로도를 소모할수록 더욱 강력한 버프 효과와 이벤트 코인을 지급하는 ‘피로도 이벤트’도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