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깊은나무들, ‘더테라스by레드우즈파크’ 신규 오피스텔 공급

by박지애 기자
2024.09.03 15:12:37

지하 3층~지상 20층·640실 오피스텔 공급
이달 7일 분양 홍보관 오픈

[이데일리 박지애 기자] 종합콘텐츠제작 전문기업 ‘뿌리깊은나무들(주)’은 원주시 반곡동에 새로 공급하는 ‘더테라스by레드우즈파크’의 홍보관을 개관한다고 3일 밝혔다.

‘더테라스by레드우즈파크’는 지하3층~지상 20층, 총 640실 규모로 지어지는 인공지능(AI) 오피스텔로, 원주에서는 오랜만에 들어서는 신규 오피스텔이다. 특히 ‘더테라스by레드우즈파크’는 K-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AI스튜디오와 상당한 규모의 상업시설 등이 함께 들어서는 멀티플렉스 복합단지로 눈길을 끈다.

‘더테라스by레드우즈파크’ 오피스텔은 AI오피스텔이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AI기능이 탑재된 세탁기와 냉장고, 건조기 에어컨, 제어시스템 등 최신식 옵션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택배운반이나 보안을 담당하는 로봇도 오피스텔 내에 상주하며 편리함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공유라운지와 공유주방, 호텔급 휘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연습장 등 여가와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시설이 2개층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하늘정원과 옥상정원 등 단지내에서 친환경적 공간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더테라스by레드우즈파크’는 단지내에 드라마와 영화를 비롯해 AR, VR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스튜디오가 들어선다. 이 스튜디오에서는 최신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해 향후 K-콘텐츠의 랜드마크로 급부상할 것으로 기대한다.

회사관계자는 “‘더테라스by레드우즈파크’는 원주에서 선보이는 신개념 오피스텔”이라며 “트렌드를 앞서는 커뮤니티시설을 비롯해 최신 기술이 접목된 시스템을 다양하게 적용해 선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더테라스by레드우즈파크’ 홍보관은 원주시 단구동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