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비건 속눈썹 영양제 '드림 래쉬 듀얼 세럼' 출시

by문다애 기자
2023.04.24 16:16:01

디어달리아는 비건 속눈썹 영양제 '드림 래쉬 듀얼 세럼'을 출시한다. 디어달리아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는 비건 속눈썹 영양제 ‘드림 래쉬 듀얼 세럼’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식약처 지정 화장품 시험검사기관인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안인숙 원장과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속눈썹 길이 개선, 즉각적인 속눈썹 컬링 효과 및 24시간 지속력, 세정 후 탈락 수 완화 등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전과 비교해 개선된 효과를 검증받았다.



또한 유해 성분을 배제한 EWG 그린 등급 원료 사용과 피부 저자극 및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눈물과 유사한 약산성 pH 지수로 눈 시림이 없으며 가벼운 워터리 제형이 빠르게 흡수돼 속눈썹 연장 시술 후에도 사용하기 좋다.

드림 래쉬 듀얼 세럼은 아이라이너 브러시와 둥근 볼 팁이 달린 마스카라, 2가지 타입의 어플리케이터와 함께 각 어플리케이터에 최적화된 토닉, 세럼 2가지 제형으로 구성됐다. 모발 성장을 촉진시키는 레드클로버 추출물, 히알루론산 특허 성분과 펩타이드, 판테놀, 비오틴 등 모발을 케어하는 핵심 성분을 함유했다. 아이라이너 브러시로는 모근뿐만 아니라 언더라인까지 제형을 촘촘하게 흡수시킬 수 있고, 둥근 볼 팁이 달린 마스카라 브러시로는 눈썹, 헤어라인까지 터치가 가능해 속눈썹 외에도 고민되는 부위별 케어가 가능하다.

디어달리아 관계자는 “비건 마스카라에 이어 비건 속눈썹 영양제을 출시하며 래쉬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