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보리 기자
2013.11.28 14:41:52
[이데일리 김보리 기자] KB국민카드가 미국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쇼핑부터 해외여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KB국민카드는 연말을 앞두고 해외에서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해외 결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가족 여행 시즌과 미국 최대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12월 말까지 진행된다.
해외에서 이용 가능한 KB국민카드 소지 고객과 해외 온라인 쇼핑몰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 응모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KB국민카드 모바일 앱(App), ARS(☎1644-8126)에서 가능하다.
연말까지 KB국민카드로 아마존, 짐보리, 코치, 랄프로렌, 카터스, 갭 등 KB국민카드 선정 20개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만원까지 이용금액의 2%를 캐시백 해 준다.
또 20개 해외 쇼핑몰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마에스트로 체크카드 제외)로 10만원 이상 구매하고,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 제공 업체인 몰테일로 배송 지정해 결제 시 몰테일 배송비의 30%(최대 1만원까지)를 캐시백 해 준다.
해외 온라인 쇼핑몰이나 해외 여행 중 KB국민카드를 이용하면 경품 혜택도 주어진다.
연말까지 KB국민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10만원(원화 청구금액 기준)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KB국민 비자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50만원(원화 청구금액 기준) 이상 사용 시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KB국민카드 여행 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KB국민 트레블 프리셋 카드’ 200만원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해외여행 혜택들이 준비 돼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연말 해외 결제 고객 대상 이벤트와 함께 무료 해외여행자 보험 등 KB국민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잘 활용하면 보다 알차고 실속 있게 해외 여행과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