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 리버하임, 한강 사진전 이벤트 개최
by정다슬 기자
2016.06.17 18:17:51
[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서울 동작구 흑석뉴타운 7구역을 재개발해 공급하는 ‘아크로 리버하임’이 한강 사진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대림산업은 지난 14일부터 아크로 리버하임의 분양에 앞서 이런 내용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한강이 인접한 사업장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이들은 ‘아크로 리버하임’ 지정계약 종료일까지 한강을 소재로 한 사진을 찍어 아크로 리버하임의 사진전 이벤트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사진과 함께 사진의 제목과 촬영장소, 간단한 사진에 대한 설명 기재해야 하며 타인의 사진을 도용한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게재된 사진은 실명인증을 거쳐 추천을 할 수 있다.
대림산업은 추천 점수가 가장 높은 상위 10명을 선정해 순위에 따라 태블릿 PC(1명), 백화점 상품권(3명), 캡슐커피머신(6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을 추천한 참여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입상자는 차후에 별도로 고지할 예정이다.
아크로 리버하임은 다음 달 모델하우스 개관 전 분양홍보관을 마련해 운영한다. 분양홍보관은 현장 부지인 흑석동 143-1번지(지하철 9호선 흑석역 4번 출구 인근)에 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동작구 흑석동 125-1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 예정은 2018년 11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