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넥슨 PC게임 바람의나라와 제휴 이벤트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1.08.24 15:40:25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은 넥슨 PC게임 ‘바람의나라’와 제휴를 통해 스페셜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내달 1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호식이두마리치킨 매장에서 전화, 배달앱 등을 통해 바람의나라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제공하는 쿠폰으로 참여할 수 있다. 스페셜 쿠폰을 사용하면 게임 내 아이템인[호식이]바람세트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판매하는 바람의나라 세트 메뉴는 인도세트(레몬크림탕슈+로제크림치즈볼+콜라), 아잔타세트(매운간장(뼈)+로제비엔나떡볶이+콜라), 인드라세트(레몬크림탕슈+스윗츠갈릭(뼈), 굽타세트(레몬크림탕슈+간장(뼈))이다.
[호식이]바람세트상자는 18K요강(9개), 광부 도시락(2개), 재생축복물약진(9개), 형광염색 약(1일,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스페셜 쿠폰은 바람의나라 캐시샵에 접속 후 쿠폰코드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다.
추가로 치킨주문 시 박스에 적혀있는 보너스 쿠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호식이]레몬크림탕슈상자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레몬크림탕슈상자를 열면 18K돋보기(1개), 재생축복물약진(6개), 세계후뿔각피리(8개), 염색약(1일, 8개) 등 보상이 주어진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신메뉴 레몬크림탕슈(안심)와 로제시리즈가 연이어 히트를 치면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바람의나라와 제휴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