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공식 리퍼비시몰 '퍼플마켓' 운영

by강경래 기자
2021.02.01 11:02:35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위닉스(044340)가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퍼플마켓’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퍼플마켓에서는 건조기와 공기청정기, 제습기, 가습기 등 생활필수가전 대상으로 오는 2월3일까지 최대 64%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퍼플마켓 제품은 위닉스 전문 마스터가 직접 검수한 뒤 출고한다. 모든 제품은 새 제품과 동일하게 제품 등록 시 2년 동안 보증한다.



퍼플마켓에서 구매 가능한 제품은 지난해 국가경쟁력지수(NBCI)에 선정된 ‘텀블건조기’와 글로벌 4대 디자인 상을 모두 받은 13평형 ‘제로S’ 공기청정기,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받은 공기청정기 26평형 ‘타워프라임’ 등이다. 여기에 지난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제습기 부분 1위를 받은 제습기 모델도 포함한다.

위닉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 위생과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건조기와 공기청정기 등 건강관리 필수가전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지난해 진행한 리퍼비시 할인 판매 프로모션은 반나절 만에 준비한 모든 물량을 소진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퍼플마켓을 통해 특가 형태 프로모션을 꾸준히 실행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