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최강야구X오드삭스' 한정판 굿즈 라이브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3.08.24 14:33:52

최강야구 핵심 슬로건 담아낸 오드삭스 한정판 양말 4종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 운영사 RXC는 JTBC ‘최강야구’의 시그니처 슬로건이 새겨진 ‘오드삭스’ 한정판 양말 4종과 스트링백을 프리즘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프리즘)
최강야구는 연이은 직관티켓 매진을 기록하는 등 야구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으며 JTBC 대표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오드삭스는 좌우가 다른 디자인으로 MZ 세대에게 주목을 받는 스포츠 양말 브랜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좌우 디자인이 다른 오드삭스만의 이색 컨셉을 통해 최강 몬스터즈의 시그니처 슬로건인 ‘Win or Nothing’을 포함해 ‘We’re Monsters’, ‘Winning HomeRun’, ‘Double M’ 을 표현한 한정판 삭스 4종으로 구성된다. 최강야구X오드삭스 한정판 삭스 4종 프로모션 라이브는 오늘(24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한정판 양말과 Monster Bag(스트링백) 뿐만 아니라 파격적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프리즘 드로우를 통해 총 10명에게 오는 27일 열리는 최강 몬스터즈 vs U-18 국가대표팀 직관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 조건은 지난 22일부터 프리즘에서 진행되고 있는 최강야구X오드삭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3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다.

프리즘에서 이번 라이브를 진행하게 된 배경에는 테크적 강점이 결합된 라이브 방송 역량이 주효했다. 프리즘은 고해상도 영상 및 고감도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브랜드의 개성을 최적으로 담아내는 플랫폼으로서 협업 기업으로부터 꾸준히 호평을 받아왔다. 여기에 ‘프리즘 드로우(실시간 응모 추첨)’ 기능 및 10분이 넘는 평균 시청 시간 등 주목도 있는 방식으로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다는 점도 이번 협업에 중요한 요소로 작용했다.

유한익 프리즘 대표는 “이번 협업을 비롯해 수많은 프리즘 온리 성과들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하는 경험을 만들어 왔다”면서 “앞으로도 고유 철학과 스토리를 가진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플랫폼으로서 차별적인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