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봄맞이 세일 페스타’…월 대여료 최대 6만원 할인
by송승현 기자
2022.03.10 13:37:04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SK렌터카(068400)가 봄을 맞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SK렌터카는 장기렌터카 견적부터 계약까지 3분이면 가능한 온라인 전용 서비스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봄맞이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봄맞이 세일 페스타는 △꽝 없는 ‘랜덤 할인 쿠폰’ △기본 할인의 2배를 추가 제공하는 ‘더블업 할인’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 등 알찬 혜택들로 구성됐다.
먼저 응모만 하면 100% 당첨되는 ‘랜덤 할인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월 대여료 할인 쿠폰을 최소 5000원에서 최대 6만원까지 무작위 지급하며, 이를 통해 연 최대 72만원의 대여료를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더블업 할인’은 매주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차종을 엄선해 기본 할인의 2배를 추가 제공하며, 랜덤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지난 주 공개한 첫 번째 라인업은 럭셔리 세단 G80과 프리미엄 세단 그랜저를 비롯해 국민 세단 쏘나타·K5, 실용적인 SUV QM6·티볼리 등 다양한 차종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K렌터카는 이번 프로모션이 고객들의 카 라이프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예를 들어 G80을 다이렉트 기본 할인과 특별 할인에 랜덤 할인 쿠폰, 더블업 할인을 모두 적용하면 총 계약 기간(48개월/2만km 기준) 동안 최소 348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늘부터 장기렌터카 맞춤 주문 계약자 전원에게 타이어(2본), 장착비 등이 포함된 5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K렌터카 다이렉트 홈페이지와 오늘 오후 7시 반에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연일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작은 위로를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카 라이프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