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Goot) 론칭… 치약·칫솔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2.07.14 14:17:4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주식회사 라르크인터내셔널은 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Goot)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굿트)
굿트는 ‘삭막한 도시 속, 어디선가 불어오는 기분 좋은 산들바람처럼 굿트는 당신의 나날들을 차분히 달래 줍니다.(Breathe the breeze, sooth your day)’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일상 속 다양한 치유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에디션은 구강 케어 아이템인 치약으로, 아침, 점심, 저녁 다른 성분과 향으로 필요에 따라 치약을 레이어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프레시 앤 컨피던스(Fresh & Confidence)’치약은 프랑스 제조 에코서트가 인증된 녹차, 로즈마리, 카모마일이 함유되어 있다. 오렌지, 레몬, 페퍼민트 향으로 구취제거에 효과적이어서 아침에 사용하면 좋다.



점심에 사용하면 좋은 ‘화이트 앤 스마일(White & Smile)’치약은 프로폴리스, 로즈마리, 카모마일이 함유되어 있으며 치아 미백, 치태 제거에 좋다. 커피나 음료 섭취가 일반적인 직장인 등이 사용하면 좋다.

‘피스 앤 캄(Peace & Calm)’치약은 자일리톨, 그린트, 로즈마리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치통도 개선될 수 있어 잠들기 전 사용하면 좋다.

또한 이와 함께 사용하면 좋을 칫솔도 함께 출시됐다. 굿트는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런칭 기념 이벤트로 치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같은 시리즈의 칫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굿트 관계자는 “출시 전에 전 세계 650개 기업이 참여하는 2022 COSMOPROF(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박람회에서 먼저 소개된 만큼 기대할 만한 제품”이라며 “패키지와 디자인도 감각적이어서 욕실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