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홈술닷컴, 주류업계 최초 오늘 배송 서비스
by김보경 기자
2020.10.19 13:50:38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배상면주가 포천LB가 주류업계 최초로 자사 주류 판매 플랫폼 ‘홈술닷컴’을 통해 전통주 오늘 배송 서비스 ‘오늘홈술’을 정식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배상면주가 포천LB가 주류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전통주 오늘 배송 서비스 오늘홈술은 오후 3시 이전 주문시 당일 오후 8시까지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느린마을막걸리, 느린마을증류주, 느린마을소주21, 복분자음, 빙탄복, 오매락퍽, 자자연연1·2호, 옹기막걸리 등 배상면주가의 제품과 김치전, 녹두전, 해물파전, 소고기 육전 등 ‘느린마을 전 골라담기’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오늘홈술’ 서비스는 서울을 시작으로 배송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배상면주가 관계자는 “최근 빠른 배송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가 커짐에 오늘홈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 장소, 상황에 맞게 오늘 배송 서비스로 특별함을 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상면주가는 안정적인 오늘홈술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 9월 말부터 대표 제품인 ‘느린마을막걸리’부터 오늘 배송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시범 운영 기간 중 오늘홈술 서비스를 이용한 20대 직장인 송모씨는 “친구들과의 집들이 일정을 깜빡하고 미처 준비하지 못했는데 홈술닷컴의 오늘 배송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었다”며 “무엇이든 주문이 되는 시대지만 전통주가 오늘 배송이 된다는 점이 놀라웠고, 이용 가능한 품목이 더 늘어나면 좋겠다”고 이용 후기를 전했다.
배상면주가는 주류 판매 온라인 플랫폼 홈술닷컴을 통해 ‘막걸리 정기구독 서비스’, ‘전통주 오늘 배송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나가고 있다.
홈술닷컴은 집에서 음주를 즐기는 홈술과 혼술이 새로운 음주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배상면주가 포천LB가 올해 초 오픈한 자사의 주류 판매 온라인 플랫폼이다. 배상면주가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느린마을 전 골라담기 등의 안주류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