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남양주 전시장서 오픈파티 개최
by김정유 기자
2018.02.22 14:33:45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바디프랜드는 오는 24일 경기도 남양주 직영 전시장에서 추성훈 팬사인회 등으로 구성된 오픈파티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오픈파티 참석 고객들에게 핑거푸드와 음료를 제공하고 헬스케어 제품 경매 이벤트,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당일 전시장 방문고객들은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S’와 ‘파라오’, ‘렉스엘 플러스’, ‘팬텀’ 등을 체험하고 맞춤형 구매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와 자가 필터 교체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도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의 광고 모델인 추성훈, 추사랑 부녀의 팬사인회도 열린다. 두 사람은 팬사인회를 통해 약 1시간 동안 바디프랜드 고객들과 만난다. 이어 안마의자와 라텍스 침대, 벨로라 침구 등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제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경매 이벤트도 열린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는 “앞으로도 바디프랜드는 고객분들의 건강한 일상생활을 지원하고 소통창구를 확대해 나가기 위해 전시장 오픈을 이어갈 것”이라며 “추성훈 팬사인회, 헬스케어 제품 경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남양주 전시장의 오픈파티에 많은 고객분들께서 참석하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