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커넥트,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커뮤니티 가든’ 조성
by김정유 기자
2024.04.09 16:08:04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한화커넥트는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 방문객들을 위한 공간 ‘커뮤니티 가든’(가칭)을 조성한다고 9일 밝혔다.
|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 방문객들을 위한 공간 ‘커뮤니티 가든’. (사진=한화커넥트) |
|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 2층 마켓존에 조성되는 커뮤니티 가든은 서울역 광장과 연결돼 있다. 화단을 따라 휴게 공간을 마련해 서울역 방문객들이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의 다양한 시설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마켓존의 상품기획(MD)도 개편한다. 지난 8일엔 ‘파이브가이즈’ 4호점을 오픈했다. 국내 파이브가이즈 매장 중 가장 넓은 규모다. 이어 오는 18일에는 미용업체 준오헤어의 특화매장 ‘준오헤어 가든서울역점’이 마켓존 3층에 신규 입점한다.
앞서 지난달에는 마켓존 2층에 위치한 외식매장 토끼정을 서울역 특화 매장 ‘토끼정 스테이션 프로젝트’로 새롭게 오픈했다. 텐동 2종 · 연어 메뉴 3종 등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 단독 메뉴 5종을 선보고 테이크아웃 메뉴 도입·1인석 운영 등 열차 이용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한화커넥트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MD개편과 함께 고객들이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의 많은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동선을 다양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는 커넥트플레이스만의 시그니처 공간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