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티몬에서 겨울옷 사면 ‘득템’

by김미영 기자
2023.12.13 17:02:17

메가딜, ‘만원의행복’, ‘선착순 구매딜’ 등 준비
저녁 8시·10시, 네파·휠라 라방 이벤트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이커머스업체인 티몬이 13일 단 하루 대규모 패션 특가전을 연다. ‘1DAY 메가딜’부터 이랜드, 아웃도어 인기 브랜드와 함께하는 ‘올인데이’까지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단 게 티몬 측 설명이다.

‘1DAY 메가딜’ 행사에서는 ‘메가딜’, 가격비교 부담을 덜어주는 ‘만원의 행복’, 한정 수량으로 내놓는 ‘선착순 구매딜’ 등 다채로운 패션 특가 찬스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연말 시즌을 겨냥해 겨울 스타일링부터 크리스마스 선물까지 준비할 수 있는 카테고리별 핫딜들을 마련했다.

주요 상품은 △‘사뿐’ 젤리 천연가죽 털안감 양털 부츠(2만원대~) △’OST’ 모던 커넥트 스퀘어 블랙 여성 가죽 시계(9900원~) △‘미야미마켓’ 벨벳 블랙 진주 미니 집게핀(790원~) 등이다. 연말룩을 완성해줄 쥬얼리, 신발 등 가성비 잡화류를 특가에 득템할 수 있다.

이너패션 상품들에선 에블린, 애니바디, 이브니에 등 인기 브랜드들이 함께한다. 파자마, 언더웨어 등도 최대 55% 할인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에블린’ 로맨틱 볼륨 헴팬티(6960원~) △‘애니바디’ 편애브라 노와이어 심리스 브라(8180원~) 등 선착순 초특가 아이템도 있다.

‘이랜드 올인데이’도 개최한다. 미쏘·후아유·스파오 등 주요 브랜드의 가을겨울 시즌오프 아이템을 특가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다.



본격 겨울철을 맞아 K2·아이더·네파·디스커버리·휠라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총출동하는 올인데이도 열린다. 변덕스러운 올겨울 날씨 대비는 물론 연말 선물, 효도 아이템으로 제격인 아웃도어 의류, 잡화류 등을 골라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K2’ 씬에어 ECO LITE(14만원대~), △‘네파’ 공용 C-TR 에어그램(7만원대~) △‘휠라’ FILASPORT 니트다운(5만원대~) 등이 있다. 이날 저녁 8시엔 ‘네파, 저녁 10시엔 ‘휠라’ 순으로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며 라방 한정 즉시할인, 구매 인증 이벤트 등도 있다.

이정민 티몬 패션사업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스타일링, 선물 준비 등 쇼핑 고민을 해결해 드릴 역대급 패션 행사를 개최한다”며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꾸린 감사제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찾아와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티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