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자원전쟁 MMORPG, 매드 온라인 테스터 모집 시작

by게임메카 기자
2014.05.19 15:07:05

△ '매드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가 퍼블리싱하고 니트로젠이 개발하는 MMORPG '매드 온라인(M.A.D)'이 19일부터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매드 온라인'은 19일 오후 1시부터 테스트 참가 모집을 시작하며, 테스트는 오는 5월 21일부터 5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신청한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된다. 

따라서, 19일부터 회원가입 신청을 하면 따로 선발을 통하는 것이 아닌 21일 테스트 시작일에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에 따라 플레이위드는 많은 유저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보다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19일 오후 1시부터 홈페이지 ( www.madonline.co.kr)에서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했다.


'매드 온라인'은 미래의 신 전략 핵병기인 ‘데스티니’로 인해 멸망한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재건을 꿈꾸는 ‘델카’, 그리고 돌연변이 사이에서 태어난 새로운 종족 ‘나크’ 간의 대립을 소재로 한 자원 전쟁 MMORPG다.


특히 블리자드에서 '디아블로2'의 리드 아티스트를 담당했던 이장욱 사단이 직접 설립한 니트로젠이 직접 기획하고 만든 게임이라 주목받고 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사업본부장은 “매드온라인의 이번 테스트에 다양하고 세심한 준비를 했으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라며 이 게임만의 독특한 콘텐츠를 즐겼으면 한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