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2.11.14 13:20:5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온라인 패션 플랫폼 위즈위드는 최대 95% 할인가를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WIZWID IS THE NEW BLACK’이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새로운 개념의 특가를 제공할 예정이다. 위즈위드는 이미 지난 7일부터 일주일 동안 댓글을 단 모든 고객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티징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특히 최대 95% 할인 외에 매일 오전 10시에 공개되는 ‘타임세일’을 통해 구하기 어려웠던 지난 시즌 상품은 물론 2022년 FW 신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일매일 상품 구성이 달라진다.
또한 위즈위드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상품들도 구비했다. 다이애그널·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헤더먼트 등 여성 어패럴 브랜드, 로이크·무드나잇·아카이브앱크와 같은 여성 잡화 브랜드, 라이즈앤빌로우·맨인정글·프로드셔츠 등 남성 어패럴 브랜드와 협업한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7종 쿠폰 팩에 매일 갱신되는 선착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BC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시 7000원 할인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위즈위드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일자별로 다르게 선보이는 타임세일과 각종 쿠폰으로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면서 “11월 쇼핑 특수기간을 맞아 소비자들이 즐겁고 재미있게 블랙프라이데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