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신혼부부·이사 고객 위한 ‘세일 페스타’ 진행
by함지현 기자
2022.05.19 14:20:16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에몬스는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로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에몬스에 따르면 다음달 30일까지 에몬스 온라인몰 및 전국 매장을 통해 에몬스 가구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소파와 식탁, 침실 가구, 매트리스 등 특정 제품에 대해 추가 10% 할인을 적용한다.
이번 ‘세일 페스타’에서는 라이프스타일로서의 공간을 제안하는 에몬스로의 도약을 강조하며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이벤트 품목을 구성했다.
소파는 감성 인테리어로 각광받고 있는 패브릭 소재의 ‘위브릭 블랑’과 ‘위브릭 마스’, 세련된 감각의 스티치라인이 돋보이는 소가죽 소재의 ‘웬디’ 등 제품을 준비했다.
식탁은 모던한 인테리어 연출을 돕는 화이트와 스톤 상판으로 구성된 ‘솔리데’, 내추럴 컬러로 따뜻한 감성을 제공하는 ‘우드브루’ 등 여러가지 무드의 제품이 마련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침실 공간을 꾸며줄 제품은 에몬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들로 선정했다.
유러피안 감성을 담은 ‘프렌치룸 침대’와 협탁, 판넬 등을 추가해 일반형 침대부터 호텔형 침대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테이아 침대’, 따스한 원목의 색감을 담아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브랜치 침대’ 등이 이벤트 제품에 포함됐다.
듀얼 하드 타입의 매트리스 ‘포레스 300’과 보다 쿠션감이 좋아 부드러운 ‘포레스 500’ 등도 있다. 이 외에도 서랍장, 화장대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경수 에몬스 회장은 “최근 젊은 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리브랜딩을 단행한 후 스타일리시한 공간 연출을 위한 상담 건수가 증가하고 있다”며 “거리두기 해제로 결혼식이 증가하고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는 만큼 젊은 세대가 좋아할 제품을 선별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