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10주년 기념으로 `통크게` 쏜다
by이승현 기자
2011.02.21 17:06:36
매장·SNS 통해 이벤트…승용차·여행상품권 등 경품 풍성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커피 브랜드 ㈜이디야(www.ediya.com)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이디야커피 10주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디야는 21일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그 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4월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2억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것으로, 전국 이디야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 후 응모함에 넣으면 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디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기아의 준중형차 `쏘울`(3명),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5명), 명품가방(7명), 애플 맥북에어(10명), 애플 아이패드(20명) 등 총 1200여명의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4월29일 이디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10주년 기념 이벤트는 이디야커피 공식 블로그(www.ediyablog.com)와 트위터(twitter.com/EDIYA_COFFEE)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무료 커피 교환권 등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이디야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강남구 역삼동에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의 신사옥을 마련, 직원들이 보다 편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이디야는 지난해 8월, 토종 커피 브랜드 업계 최초 400호점 돌파에 이어, 올해 150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해 커피전문점 최초로 500호점을 돌파하는 것으로 목표로 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디야 커피 연구소를 통한 전문 커피 인프라 구축 및 마케팅 활동 강화하고 있으며,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 등 적극적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동을 통해서도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나가고 있다.
문창기 이디야 대표는 “이디야는 지난 10년 동안 고객의 관심과 사랑을 통해 성장해 왔고, 이에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큰 규모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브랜드로 남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