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의 계절" 스타벅스, 딸기 음료·푸드 출시

by이혜라 기자
2022.02.03 14:45:43

국내산 딸기 활용한 음료·푸드 선봬
프로모션음료 구매시 별3개 추가 증정

스타벅스 코리아, 제철 딸기 활용 음료 출시. 스타벅스 제공.
[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내산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및 푸드 각 3종을 오는 4일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봄 딸기 라떼’ 등 음료 3종을 선보인다. ‘봄 딸기 라떼’는 딸기의 풍미가 특징으로 지난해 100만잔 이상 판매된 대표 계절 음료다. ‘봄 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는 말차와 딸기가 조화를 이루는 음료로 올해 처음 출시됐다.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는 열대 과일과 허브티의 풍미가 특징이며 봄의 아지랑이가 피어나는 듯한 색상이 돋보이는 음료다.



스타벅스는 딸기를 활용한 푸드도 함께 선보인다. 가나슈 생크림이 덮인 초콜릿 시트에 생딸기가 올라간 ‘봄 딸기 초콜릿 스윗박스’, 딸기로 만든 우유크림을 품은 크루아상에 초콜릿을 더한 ‘봄 딸기 우유 크루아상’, 카스텔라 사이에 요거트 크림과 딸기를 샌드한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등 3종이다.

한편 스타벅스는 오는 10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프로모션 음료인 ‘봄 딸기 라떼’,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봄 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