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티켓 준다" 한국교직원공제회 '문화라운지 회원 초청행사Ⅱ' 개최

by김성수 기자
2024.08.27 14:36:12

뮤지컬 등 문화공연 관람 행사, 다음달 5일까지 응모 가능

[이데일리 마켓in 김성수 기자]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올해 ‘문화라운지 회원 초청행사Ⅱ’를 서울, 전주, 광주, 창원, 울산, 천안 6개 지역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교직원공제회는 ‘일상의 모든 순간이 더 행복해지도록, The-K행복서비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교육 가족만을 위한 다양한 문화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료=한국교직원공제회)
공제회는 인기 뮤지컬 등 문화공연 티켓을 회원 총 850명(1인 2매 증정, 동반인 포함 17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다음달 5일까지다. 같은 달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서울 지역은 뮤지컬 ‘킹키부츠’(블루스퀘어)와 아트 퍼포먼스 ‘페인터즈’(경향아트힐 전용공연장), 그 외 지역은 각각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광주 광주예술의전당, 창원 성산아트홀, 울산 현대예술관, 천안 천안예술의전당에서 뮤지컬 ‘시카고’ 공연에 회원을 초청한다.

특히 교직원공제회 회원만 초청하는 특별공연 ‘페인터즈’는 미디어아트와 마임, 라이브 드로잉을 결합한 독특한 퍼포먼스로 세대 불문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정갑윤 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삶의 활력을 되찾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교직원공제회는 회원 여러분의 행복한 삶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