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신정은 기자
2016.11.24 14:29:58
경품 응모 이벤트·소모품 할인도 진행
[이데일리 신정은 기자] 인피니티코리아는 사고 예방과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8일부터 12월23일까지 총 4주간 전국 15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과 지정점에서 진행된다. 이기간 인피니티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모두 16가지의 차량 관리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부동액, 배터리, 엔진오일,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등이 집중 점검 대상이다. 모든 점검은 인피니티 기술 인증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이 최첨단 장비를 이용해 실시되며 겨울철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 상담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지난 10월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앱 ‘인피니티 서비스’를 이용하면 서비스 센터 검색과 무상점검 예약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인피니티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차량 입고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응모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 고객에게 휴대용 타이어 공기압 측정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총 15명), 보스턴 백(총 150명) 등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월 중 개별 발표된다.
이밖에 캠페인 기간 소모품을 최대 20% 할인해주며 타이어 교체 고객에게는 유럽산 찜질용 핫팩(4본 교체 시)과 보조 배터리(2본 교체 시)를 증정한다.
이창환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인피니티 브랜드 철학에 따라 동절기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관리 및 운행을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며 “체계적이고 꼼꼼한 차량 점검을 통해 다가오는 겨울철에도 인피니티 차량과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