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글로벌 앰버서더로 홍범석씨 발탁

by김정유 기자
2026.02.04 08:36:49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푸마는 방송인 홍범석씨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푸마
스포츠 엔터테이너인 홍 씨는 최근 ‘피지컬: 100’, ‘강철부대’ 등 다수의 TV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에서 극한의 체력을 보여준 인물이다. 러닝과 기능성 근력운동을 결합한 실내 피트니스 레이스 ‘하이록스’ 선수이기도 하다.

하이록스 공식 후원사인 푸마는홍 씨가 운영 중인 네드짐을 거점으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신설해 국내 저변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네드짐에 푸마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트라이얼존과 포토존도 함께 조성한다.



홍 씨는 “도전은 하나의 결과가 아니라 계속 이어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는데, 기록보다 도전의 가치에 주목하는 푸마와 더 큰 무대를 향한 여정에 함께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 글로벌 앰배서더로 한국을 넘어 세계 무대에서 더 많은 분들과 레이스를 펼치고 도전의 가치를 나눌 것”이라고 밝혔다.

푸마 관계자는 “홍범석은 뛰어난 퍼포먼스는 물론 강인한 정신력과 자신만의 스토리를 통해 도전의 가치를 증명해온 선수”라며 “그의 에너지와 서사는 푸마의 글로벌 퍼포먼스 메시지를 더욱 강력하게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