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다이렉트, 신규 방송 광고 ‘하하하 송’ 런칭
by김경은 기자
2018.07.16 10:58:17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KB손해보험의 온라인 채널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는 신규 방송 광고로 ‘하하하 송’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국민을 웃게 하는 국민의 자동차보험’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 속에는 국민요정 김연아 씨와 함께 ‘딸바보 아빠 운전자 김선근 씨’, ‘사회초년생 운전자 박민정 씨’, ‘새차 구입 운전자 길성범 씨’와 ‘걷기 좋아하는 운전자 황미선 씨’까지 차량을 소유한 다양한 국민들이 등장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할인 혜택들에 즐거워 웃고 있는 모습을 담아냈다.
광고를 기획한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김태식 상무는 “단기간에 자동차보험 CM(Cyber Marketing)시장에서 2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고객들이 누리고 있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다양한 혜택을 알리고,고객 모두가 만족해하는KB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을 ‘하하하’ 웃는 모델들의 모습으로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새로운 광고 런칭에 맞춰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 광고에 대한 시청 소감을 댓글로 남기는 ‘하하하 댓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차량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보험 만기 알림 서비스’ 신청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습기,로봇청소기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