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전, 제9회 탑모델콘테스트 성료
by이윤정 기자
2021.11.01 14:18:5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는 지난 31일 YG케이플러스가 주최하고, 칼로바이(CALOBYE) 및 제이홀릭 메이크업이 협찬한 제9회 탑모델콘테스트 모델대회를 성료했다고 1일 밝혔다.
본 대회는 서울호서예전이 주최했으며 백지애웨딩(BECJIE), 보울룬(BOWLLOON), 밀린(MILLIN)이 후원했다.
| :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탑모델콘테스트 현장진 |
|
제9회 탑모델콘테스트 모델대회는 패션모델 부문으로 5월부터 신청을 받아 10월 예선을 거쳐 본선 대회가 진행됐다. 본 대회는 매년 열리며 패션모델과 광고모델 두 분야로 나뉜다. 모델을 희망하는 지망생들에게 전문적인 모델 교육과 모델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데뷔 기회를 제공한다.
본선대회에서는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 재학생이자 YG케이플러스 모델로 활동 중인 노다빈, 강민승이 MC로 활약했으며, 참가자들의 패션쇼 무대로 탑모델콘테스트를 뜨겁게 만들었다.
이번 제9회 탑모델콘테스트 모델대회의 수상자로는 대상 김보아(서울국제학교), YG케이플러스상 김세진(인천연송고)과 대상을 받은 김보아 수상, 금상 이우주(신평고), 은상과 보울룬(BOWLLOON)상은 이주현(광운대), 동상 임재언(단국대학교부속소프트웨어고)이 차지했다.
또한 백지애웨딩(BECJIE)상에 한결(벌교고), 칼로바이(CALOBYE)상 변지호(서울호서예술), 밀린(MILLIN)상 염정우(고려고)가 각각 영광의 주인공이 됐다.
이들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서울호서예전 장학금 및 YG케이플러스, 백지애웨딩, 칼로바이의 전속 모델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행사 주최사인 YG케이플러스는 최근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중국, 태국 등 아카데미 해외 진출을 준비하며 활동 영역을 세계로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