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형욱 기자
2014.01.15 17:27:23
"올해 고객서비스 만족도 1위 목표"
[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쌍용자동차(003620)는 15일 대전연수원에서 서비스 부문 임직원을 격려하는 ‘2014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를 열었다고 이날 밝혔다.
쌍용차는 이 자리에서 지난해 서비스 부문의 고객서비스 만족도(CSI) 결과를 공유하고 우수 사업장을 표창했다. 또 올해 사업계획 발표와 함께 CSI 목표 달성을 결의했다. 쌍용차는 올해 CSI 1위 달성을 목표로 서비스 인프라를 강화하고 부품 공급률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최종식 쌍용차 영업부문 부사장과 송영한 국내영업본부 전무 등 임직원과 법인정비사업소, 부품대리점, 서비스 플라자 대표 등 약 700명이 참석했다. 쌍용차는 이날에 이어 18~19일에도 지역별 서비스 네트워크 관계자를 초청해 같은 행사를 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