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대웅 기자
2011.03.16 16:04:35
`빈폴, 스무살의 꿈을 스타일링하다` 프로젝트 개시
새 광고 모델 `지드래곤` 선정 등 마케팅 활발
[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제일모직(001300)의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20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빈폴, 스무살의 꿈을 스타일링하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작년 국내 단일 패션 브랜드로는 최초로 매출 5000억원을 돌파한 빈폴이 브랜드의 주요 고객인 20대와 소통하고 다양한 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먼저 빈폴은 2011년 빈폴의 캐치프레이즈를 `슈퍼 스타일, 빈폴`로 정하고 이 캠페인의 TV 광고 모델로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을 선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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