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청춘! #토닥토닥해봄’ 캠페인

by전상희 기자
2017.09.14 13:51:18

공주대 학생이 NH농협은행이 14일 충남 공주시 공주대에서 실시한 ‘청춘! 토닥토닥해봄’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이데일리 전상희 기자] NH농협은행은 스트레스로 지친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충남 공주시 공주대에서 유스브랜드 NH20해봄과 함께하는 ‘청춘! 토닥토닥해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럭키박스, 문화상품권 등의 선물을 증정했으며 이달 말까지 인스타그램에 토닥토닥해봄, NH20해봄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커피교환권을 증정하는 2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박규희 마케팅부문 부행장은“20대의 꿈과 도전을 응원한다는 의미의 ‘NH20해봄’ 브랜드를 걸고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의 금융생활에 도움을 주는 실속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