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롯데손보,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by신상건 기자
2013.04.18 16:41:17

[이데일리 신상건 기자] 롯데손해보험(000400)은 18일 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이 인증은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공인하며,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이 현장ㆍ고객ㆍ암행평가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에 수여하는 제도다. 롯데손보는 2006년과 2008년에 이어 3회째 인증을 획득했다. 롯데손보는 ‘고객 마음속 1등 보험회사’의 비전을 토대로 그에 따른 구체적 실행방안 수립과 부서별 시행사항을 점검하는 등 대 고객서비스 역량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손보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으로부터의 사후관리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서비스를 개선하고,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품질 교육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위성룡 롯데손보 업무서비스본부장(오른쪽)이 이동진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사무국장으로부터 인증서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