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갤럭시 S24 액세서리 출시
by김가은 기자
2024.01.19 17:21:46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넷마블(251270)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슬래시비슬래시’와 협업해 삼성 갤럭시 S24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갤럭시 S24, 갤럭시 S24 플러스(Plus), 갤럭시 S24 울트라 등 총 3개 기종에 대한 임프레션 케이스를 선보였다.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 케이스는 ‘쿵야 레스토랑즈’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의 다채로운 표정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지식재산권(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삼성 모바일 액세서리 공식 파트너사인 슬래시비슬래시와 협업해 신제품 케이스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협업을 확대해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