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무신사·오늘의집, '2022 의식주 페스티벌' 개최
by문다애 기자
2022.10.12 12:05:51
| 우아한형제들은 무신사, 오늘의집과 함께 오는 18일까지 '2022 의식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우아한형제들 제공. |
|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의식주 플랫폼 배달의민족, 무신사, 오늘의집이 뭉쳤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무신사, 오늘의집과 함께 오는 18일까지 ‘2022 의식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의식주를 대표하는 3사 플랫폼이 합동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의식주 페스티벌은 의식주를 테마로 한 ‘능력테스트’와 ‘쿠폰뽑기’로 진행된다.
의식주 능력테스트는 의(무신사), 식(배달의민족), 주(오늘의집) 3개 영역으로 구성된 퀴즈 이벤트로 3사 플랫폼에서 개별적으로 진행된다. 배민은 치킨, 떡볶이, 족발 등의 음식과 관련된 상식 문제를 준비했다. 무신사에서는 패션 트렌드, 스타일, 브랜드 등의 문제를, 오늘의집에서는 집, 인테리어와 관련된 문제를 각각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반복해서 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영역별 만점자 중 3명을 추첨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의식주 365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의식주 3사의 쿠폰을 100% 랜덤 지급하는 ‘의식주 쿠폰 뽑기’도 진행한다. 쿠폰 뽑기는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배민, 무신사 스토어, 오늘의집 할인 쿠폰 1종을 뽑을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의식주를 대표하는 3개 플랫폼이 이용자분들에게 축제와 같은 즐거운 경험을 드리고자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