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모델 이장우, KBS '오! 삼광빌라!'서 활약 예고

by정시내 기자
2020.09.18 15:17:33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TS트릴리온의 TS샴푸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이장우가 KBS 2TV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로 주말 안방극장에 다시 찾아온다.

‘오! 삼광빌라!’는 지난해 성황리에 종영한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주연으로 나서는 두 번째 KBS 2TV 주말 드라마다. 당시 함께 작업한 홍석구 PD와 재회해 관심이 더욱 뜨겁다.

오는 19일 첫 방송을 앞둔 이번 드라마에서 이장우는 섬세한 건축가 ‘우재희’ 역을 연기한다. 이장우는 TS트릴리온과 2018년 9월부터 브랜드 뮤즈로 발탁돼 모델로 함께하고 있다. TS트릴리온과 배우 이장우의 인연은 ‘TS샴푸’ 모델부터 시작됐다.

‘TS샴푸’는 국내 탈모샴푸 시장 1위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는 국민샴푸로 최근 ‘골드플러스TS샴푸’를 출시했다. 신제품 ‘골드플러스TS샴푸’는 기존 제품의 장점을 고스란히 유지하되 핵심 성분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브랜드의 최신 역작이다. 출시 이래 현재까지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후 배우 이장우는 ‘내 몸의 공기청정기, 마스크도 역시 TS’를 콘셉트로 하는 ‘TS마스크’ TV CF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TS마스크’는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이윤을 추구하기 보다 고품질의 마스크를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겠다는 TS트릴리온의 포부가 담긴 제품이다.

‘TS타스미세황사마스크(KF94)’, ‘TS후레쉬가드방역마스크(KF94)’, ‘TS위가드비말차단용마스크’, ‘TS후레쉬덴탈마스크’, ‘TS착한마스크’의 총 5가지의 마스크를 시장에 선보였다. 모두 100% 국내에서 생산한 마스크로 기능성 코지지대가 있어 장시간 착용해도 흘러내리거나 불편하지 않고 안경 김서림을 방지한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나며 착용감이 부드러운 이어밴드를 적용하여 착용 시 무리가 없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TS트릴리온을 빛내는 모델 중 한 명인 배우 이장우씨의 이번 KBS 2TV 주말 드라마 흥행 3연타 도전을 응원한다. ‘시청률 제조기’ 이장우씨의 진면목을 이번 드라마로 멋지게 발휘해 줬으면 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TS트릴리온도 배우 이장우씨와 더욱 많은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하여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