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딥, 랄랄 단독 굿즈 완판… 추가 예약 판매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4.07.09 14:41:3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방송인 랄랄(Ralral)과 브랜딥(Brandip)이 지난 7일 공개한 콜라보 굿즈가 완판되며 추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공개된 굿즈는 랄랄의 콘텐츠 ‘사람은 좋다’ 속 ‘이명화’ 캐릭터의 표정과 유행어를 담아낸 스티커 모음집과 목욕탕 키링으로 구성되었다.
주차 금지, 분리수거, 금연 등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공 매너 문구와 어르신 바이브 넘치는 덕담 이미지로 가득한 스티커 세트부터 이명화의 다양한 표정이 담긴 목욕탕 키링은 랄랄의 유튜브 채널과 브랜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됐으며, 특히 유튜브 쇼핑 기능을 도입해 팬들은 랄랄의 유튜브 콘텐츠를 즐기며 태그된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었다.
이번 굿즈는 랄랄과 브랜딥이 협업하여 기획 및 디자인한 것으로, 랄랄의 세계관과 개성을 담아냈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브랜딥 관계자는 “랄랄님의 인스타와 브랜딥 사이트에 재입고 요청이 쇄도하여 프리오더 형식으로 굿즈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추가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굿즈는 오는 9일 오후 6시 재입고 예정이다.
비비, 뉴진스님에 이어 랄랄까지 트렌디한 IP들의 상품을 기획하고 있는 브랜딥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