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본격 돌입…음료·푸드·굿즈 선봬

by남궁민관 기자
2023.11.01 12:33:09

오는 2일 크리스마스 대표 음료 ''토피 넛 라떼'' 등 출시
시즌음료 3잔 포함 17잔 구매 후 e스티커 적립시 사은품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일부터 겨울 음료와 푸드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에 돌입한다고 1일 밝혔다.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증정품 6종.(사진=스타벅스)


우선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프로모션 음료(토피 넛 라떼·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품은 특별한 하루를 기록한다는 의미에서 오랜 기간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함께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까지 총 6종으로 다양성을 더했다.

스타벅스는 이번 겨울 음료 출시를 기념해 11월 7일부터 11월 20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프로모션 음료 4종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레드벨벳 시트로 구성한 ‘산타 레드 벨벳 치즈 케이크’, 초코와 상큼한 체리가 어우러진 ‘체리 포레누아 케이크’,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의 식감이 매력적인 ‘꿀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초록색 피스타치오가 특징인 ‘클래식 피스타치오 케이크’ 등 연말 파티와 잘 어울리는 케이크 4종도 선보인다. 스타벅스의 겨울 인기 플레이버인 토피 넛을 활용한 ‘토피 넛 팡도르’와 지난 2021년 대고객 투표를 통해 탄생한 ‘별의 별 샌드위치’를 추억의 메뉴로 재출시한다.

다양한 크리스마스 상품과 함께 스타벅스 매장 역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옷을 갈아입는다. 시즌을 대표하는 레드 컬러의 앞치마를 입은 파트너와 함께 특별한 디자인의 미니 트리 장식과 신나는 캐롤 등으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더북한산점’, ‘더제주송당파크R점’ 등 7개의 특화매장에서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나볼 수 있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새로운 음료, 푸드와 더불어 스타벅스와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시즌 상품들을 함께 준비했다”며 “스타벅스와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