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맞은 비상교육, 홈페이지 전면 개편

by권오석 기자
2018.08.06 11:07:48

새로운 CI와 미션 홍보 영상 등 기념 페이지 별도 개설하기도

비상닷컴 모바일화면, (사진=비상교육)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비상교육(100220)이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비상닷컴’을 전면 개편했다고 6일 밝혔다. 비상교육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교육·문화·콘텐츠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제고하고 사이트를 찾은 사용자들에게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라며 “모바일 최적화·사용자 중심의 브랜드 구조 설계·직관적이고 친근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편리한 정보 탐색을 위해 브랜드 메뉴 구성을 △유아 △초등 △중고등 △교사·학부모 △외국인 등 소비자 중심으로 바꿨다. 아울러 개별 사이트로 이동하기 전 모바일 상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 상세 페이지를 추가했다.

회사가 추구하는 핵심가치와 기업문화 콘텐츠를 사용자들에게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비상닷컴과 분리돼 있던 회사소개 페이지를 통합한 것도 달라진 점이라는 게 비상교육 설명이다. 사이트 내에 20주년 기념 페이지를 별도로 개설함은 물론,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와 미션을 소개하는 홍보 영상과 20주년 사사(社史) ‘비상이십’의 e-book을 게시할 예정이다.



하샛별 비상닷컴 운영자는 “새로운 CI와 미션과 함께 교육·문화·콘텐츠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새롭고 활기찬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비상의 의지를 담고자 노력했다”며 “모바일 중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유익한 정보를 얻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개편은 글로벌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 국문 사이트뿐만 아니라 기존의 영문, 중문 사이트에도 적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