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대한민국 SW품질대상'서 최우수상 수상

by김정유 기자
2016.11.30 11:19:57

박재문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장(왼쪽)과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이사가 29일 ‘대한민국 SW제품 품질 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알서포트)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알서포트(131370)는 자사의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콜‘이 ‘제3회 대한민국 SW제품 품질 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지난 29일 주최한 대한민국 SW제품 품질 대상은 국내 SW 품질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2014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알서포트의 리모트콜은 제품의 품질관리를 위한 내부 프로세스와 제품 고도화 절차 등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알서포트는 앞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의 소프트웨어 품질 대상, 지식경제부의 신소프트웨어 상품 대상, 산업통상자원부의 벤처기업 대상 등 18개 이상의 기술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수상을 통해 기술력과 품질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평가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리모트콜이 아시아 1위를 지킬 수 있는 것은 지속적인 기능 고도화 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 관리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SW로써 우수한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밸류업 서비스’로 끊임없이 품질 관리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