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성구현 강사, 중국어 기초회화 패키지 '어쨋든 중국어' 선봬

by이윤정 기자
2022.12.05 16:02:10

HSK 4급 초반 레벨 목표 ''중국어 회화 능력 향상'' 패키지 강의
26일까지 수강생 대상 강의 할인 혜택 제공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중국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 중국어’는 성구현 강사와의 협업을 통해 중국어 기초 회화 패키지 ‘어쨋든 중국어’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시원스쿨 중국어)
새롭게 런칭한 어쨋든 중국어는 중국어 기초부터 HSK 4급 초반의 레벨까지를 목표로 중국어 회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패키지 강의다. 시원스쿨 중국어 신규 강의 ‘시원스쿨 중국어 기초회화’ 1탄과 2탄 총 2개 구성으로 42강좌에 해당한다.

중국어가 어렵다고 생각하여 중도에 포기한 학습자, 쉽고 재밌게 실생활에서 쓰는 표현을 배우고 싶은 학습자들을 타겟으로 하며 발음, 회화, 패턴, HSK까지 한 번에 잡고 싶은 자, 기초 중국어를 탄탄하게 마스터하고 싶은 학습자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현재 구독자 10만 명에 달하는 유튜브 ‘진짜 중국어’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성구현 강사와 함께하는 이번 강의는 연성대학교에서 촬영한 직강으로, 생생하고 리얼한 현장 강의를 엿볼 수 있다. 또한 발음특강, 상황극, 말하기 트레이닝 영상 등 풍부한 자료 제공을 통해 학습을 돕는데 도움을 준다.

시원스쿨은 수강신청을 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제공되는 PDF 강의 노트 및 원어민 음원 파일을 PC, 모바일, 앱 등 기기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으며, 1:1 공부 질문하기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오는 12월 26일까지 강의 오픈을 기념해 수강료 2만 원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시원스쿨 중국어 관계자는 “성구현 강사와 함께하는 어쨋든 중국어 강의는 말하기 트레이닝, 반복 학습을 통해 중국어 회화에 입이 트이는 경험을 제공하는 강의가 되어 줄 것이다”라며 “중국어 기초회화 학습을 계획하고 있다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