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퓨리, 한솔요리학원 원데이 쿠킹클래스 초대 이벤트 전개
by이윤정 기자
2022.11.30 14:26:44
한솔요리학원 크리스마스 원데이 클래스 수강생 전원 선물 증정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닥터퓨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한 달간 한솔요리학원 ‘크리스마스’ 원데이 클래스에 협찬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솔요리학원과 함께하는 이번 원데이 쿠킹클래스는 12월 연말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 예정이다. 12월 19일부터 24일까지 한솔요리학원 13개 지점(△강남점 △종로점 △노원점 △강동점 △구로디지털점 △발산점 △일산점 △분당점 △부평점 △대구점 △부산점 △울산점 △수원점)에서 진행된다.
지점마다 프리지에 케이크, 도시락 레터링 케이크, 크리스마스 사를로또 케이크, 눈사람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시피가 준비되어 있으며, 쿠킹클래스 종료 후에는 후기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닥터퓨리는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온라인 이벤트 응모를 통해 원데이 클래스 참여자를 추첨하여 고객에게 원데이 클래스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원데이 클래스 수강생들을 위해 원데이클래스 기념 선물, 후기 이벤트 선물 등 다양한 방식으로 닥터퓨리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닥터퓨리 관계자는 “고객들이 닥터퓨리 니트릴장갑, 일회용 수세미 등 주방용품의 편리함을 체험하며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요리학원에 협찬했다”며 “앞으로 온라인 커머스의 한계를 벗어나 더 많은 분이 마스크 외에도 닥터퓨리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체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닥터퓨리는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에서 시작해 니트릴장갑, 일회용 수세미, 원데이행주 등 살림을 간편하게 해주는 진일보한 주방용품, 생활용품을 선보이며 생활용품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고객 참여형 마케팅을 통해 즐거운 경험과 제품 체험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원데이 클래스 수강신청은 한솔요리학원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