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현지 직거래 방식 '프리미엄멀티샵' 눈길
by정시내 기자
2017.04.28 13:11:48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프리미엄멀티샵’이 현재 입점돼 있는 명품의류 브랜드 ‘몽클레어’와 ‘스톤아일랜드’의 S/S 신상이 입고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고된 몽클레어와 스톤아일랜드의 S/S 신상 PK 티셔츠는 일상 생활에서는 물론, 골프웨어, 테니스룩 등 운동할 때에도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스포츠웨어이다.
프리미엄멀티샵은 이탈리아 현지 라이센스 업체와의 직거래 방식을 통한 공급 프로세스를 구축해놓고 있다. 이탈리아 현지에 본사 직원들이 상주해 있으므로, 여타 병행수입 업체처럼 에이전시나 가이드를 통하지 않은 직수입과정으로 보다 믿을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블루인터내셔널 프리미엄멀티샵 이한광 대표는 “이탈리아 현지 직원을 통해 1차 검수와 상품이 한국에 도착하면 꼼꼼한 2차 검수과정을 거쳐 엄선한 최상급 제품만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라면서 “고객에게 출고되는 모든 상품의 검수과정은 비디오 녹화와 사진으로 전부 기록해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는 동시에 추후 고객과 발생하는 트러블을 미연에 예방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타 업체와 차별화된 특성을 지닌 자사는 가격이 우선이 아닌, 서비스 개선과 제품의 질에 포커스를 두고 발전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프리미엄멀티샵은 다년간의 노하우와 효율적으로 구축된 유통 시스템을 바탕으로 현재 분당, 수원, 부천, 천안, 대구, 광주 등 전국 6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강남, 홍대 매장 오픈을 계획하며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블루인터내셔널은 키즈를 위한 전문 셀렉숍인 ‘NEWNIA’를 2016년에 론칭해 명품 디자이너의 키즈 브랜드를 아울렛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해외직구보다 빠르고 저렴한 키즈 명품 숍’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NEWNIA는 최근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을 통해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MD 추천 코디를 통해 봄철 나들이 코디, 일상 코디, 패밀리룩 연출 등의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공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