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불당동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294가구 분양

by김경원 기자
2013.05.29 18:17:16

[이데일리 김경원 기자] 중흥종합건설이 31일 충남 천안시 불당동에서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을 선보인다.

이 단지는 전용면적 84㎡의 단일주택형 294가구로 구성된다. 4베이(Bay)의 넓은 평면으로 설계되고 소비가 선택한 평면에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선택하면 그에 따라 맞춤형 시공을 제공하는 ‘퍼스널라이징’ 시스템이 도입된다.

수요자는 세 가지 주택형과 두 가지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인테리어에 따라 내장재는 물론 가구까지 차별화한 스타일을 적용해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인테리어는 젊은 층을 겨냥한 ‘어반클래식’과 고급스런 느낌을 강조한 ‘노블클래식’으로 나뉜다.



이곳에서 고속철도(KTX) 천안아산역을 이용하면 서울까지 30분이면 닿을 수 있다. 수도권 전철 1호선(장항선) 아산역을 이용해 수도권 출퇴근도 가능하다. 특히 지하철 아산역과 KTX 천안아산역은 환승이 가능하다.

인근에는 갤러리아백화점과 CGV,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등의 대형쇼핑시설이 있다. 또 복합문화공간인 CGV천안펜타포트, 테마파크형 와이몰 등과 가까워 문화와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본보기집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424번지에서 문을 연다. 문의 : 1577-1174

충남 천안 불당의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조감도 /사진제공=중흥종합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