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디럭스 유모차 신제품 ‘폭스 5 리뉴’ 출시

by김정유 기자
2025.02.07 10:16:29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부가부는 하이엔드 디럭스 스트롤러(유모차) 신제품 ‘폭스 5 리뉴’를 다음달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부가부
폭스는 세계 최초로 모듈형 스트롤러를 개발한 부가부의 대표 모델이다. 폭스 5 리뉴엔 ‘어드밴스 서스펜션’ 시스템이 적용됐다. 지면에서 오는 충격을 ‘센트럴 조인트’ 서스펜션이 중심부에서 한 번 잡아주고 앞바퀴의 스프링 서스펜션과 초대형 발포 고무 타이어가 추가 충격을 흡수해준다.

부모가 아이와 더 가깝게 교감을 나눌 수 있도록 배시넷용 ‘하이 포지션 어댑터’도 추가됐다. 하이 포지션 어댑터는 배시넷의 높이를 10cm 높일 수 있는 탈착가능한 어댑터로 보호자 키에 맞춰 보다 최적화된 높이로 신생아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신생아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퓨어브리즈 매트리스’를 새로 적용했다. 화학 물질을 제거한 무염색 매트리스로 안티박테리아 기능을 갖춰 신생아에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폭스 5 리뉴는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더불어 내구성이 뛰어난 리사이클 패브릭, 바이오 기반 플라스틱, 리사이클 알루미늄을 사용해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30% 줄였다.

부가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폭스 5 리뉴는 세련된 디자인에 제품 성능, 사용 편의성, 세심한 기능까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조건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부가부의 최신 기술과 노하우, 디자인 역량을 집약해 국내 고객들에게 유모차 선택의 새 기준을 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