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道 휴게소서 2만원 구매하고 노트북·로봇청소기 받자"
by박경훈 기자
2023.05.02 13:33:30
5월 휴게소 고객 감사 이벤트
5~7일, 27~29일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서 할인
5~29일까지 노트북 등 지급 경품행사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한국도로공사가 가정의 달 기념 및 내수활성화를 위해 이달 동안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고객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공사는 회복된 여행수요의 기대감을 반영하고 그간 침체됐던 휴게소 매출향상 과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라 설명했다.
이에 따라 어린이날 연휴인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부처님오신날인 이달 27일부터 29일까지 연휴 기간동안 민자 고속도로 휴게소를 제외한 전국 207개 휴게소에서 할인, 선물증정 등 행사가 열린다.
공사는 가장 눈에 띄는 이벤트로 고객 1200여명 가운데 추첨을 통해 노트북, 의류관리기, 로봇청소기 등의 상품을 지급하는 경품행사를 강조했다.
경품행사는 오는 5일부터 이달 29일까지 25일간 진행된다. 관련 휴게소의 전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개별품목 합산가능)을 배부처에 제출한 후, QR코드 응모권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 어린이날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안내소 및 편의점 사은품 증정 행사도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식사류 2만원 이상 주문고객에게는 생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각 연휴 기간동안 진행된다.
할인 행사로는 전국 휴게소 세차장 16곳에서 이달 연휴 기간 중 세차비용을 30~50%까지 할인한다. 죽전(서울), 기흥(부산), 이천(하남) 등 휴게소 13곳은 30%까지 할인되며, 화물차 전용 세차장인 매송(서울), 매송(목포), 옥천만남의 광장 휴게소는 50%까지 할인된다.
더불어 연휴기간 중 호두과자, 소떡소떡 등 휴게소 인기 간식의 소량 묶음상품인 ‘휴게소 간식 꾸러미’도 최대 33%까지 할인 판매된다.
김희태 한국도로공사 휴게시설처장은 “정성들여 준비한 고속도로 휴게소의 감사 이벤트가 국민들의 일상생활에서 작은 활력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휴게소는 레저와 문화, 신기술이 함께하는 미래형 명품 시설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 중이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