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2023 굿리치 콘퍼런스' 개최

by유은실 기자
2023.01.10 13:39:06

굿리치생태계 조성 가속화
‘보험은 굿리치’ 브랜드 각인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법인보험대리점(GA) 리치앤코는 지난 9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4가에 위치한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실에서 ‘2023 굿리치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법인보험대리점 리치앤코가 지난 9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4가에 위치한 대한상공회의소 국제 회의실에서 ‘2023 굿리치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사진=리치앤코)
이번 콘퍼런스는 리치앤코 대면 영업채널 관리자, 각 총괄 마케팅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해 리치앤코 조직확대와 영업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분야별 노하우 및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GA가 어떻게 고객확보를 통한 수익성을 창출해 나가며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해나갈 것인 지에 대한 방향성에 초점이 맞춰졌다.

이날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체계적인 굿리치 마케팅 지원체계 강화를 주제로 오프닝 강연을 열었다.



이후 참석자들은 국제회의실, 의원회의실, 본사 교육장으로 이동해 개인고객의 법인계약 연계 사례, SNS·유튜브, 특화 DB, 시장개발 등 마케팅플랫폼 확대 전략 리쿠르팅 성공사례 등 3개 분야로 나눠 각 주제별로 세부 토의를 진행했다.

리치앤코는 현재 조성중인 굿리치생태계 안에서 설계사, 금융소비자, 시장이 톱니바퀴처럼 돌아갈 수 있도록 인슈어테크 기술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금융소비자와의 상호윈윈을 목표로 전개 중인 당사 브랜딩 강화 작업이 영업을 지원할 수 있도록 선순환 구조도 만든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우리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보험 가치와 혜택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통 통로를 마련해 나가겠다”며 “‘보험은 굿리치’라는 브랜드를 확실히 각인시켜 리딩기업으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해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