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여천NCC·KB손해보험·NH투자증권 등

by강경래 기자
2022.04.22 15:30:32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22일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여천NCC와 KB손해보험, NH투자증권, 한국니토옵티칼, 천재교육그룹 등이 채용을 진행 중이다.

여천NCC는 2022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생산 △정비 △계전 △안전 △경영지원이며 경력은 △정비 등이다. 정규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신입에 한함)로 신입은 공인 영어성적(TOEIC, TOEFL, TEPS, TOEIC 스피킹, OPIc)을 보유해야 한다. 경력은 정비 직무 5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및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6일 오후 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KB손해보험은 상반기 6급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전문대학 졸업자(졸업 예정자 포함)로 오는 5월 말부터 근무가 가능한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면 지원할 수 있다. 금융과 보험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역량검사 △면접전형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오는 25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상반기 업무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특성화고등학교 기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오는 8월 인턴십 참석과 10월 입사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온라인AI역량검사 및 인성검사 △온라인 필기시험 △온라인 실무면접 △최종면접 △합격자 발표 및 건강검진 △인턴십(약 5주 이내) △입사 순이다. 1년 계약직 근무 후 심사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29일 오후 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한국니토옵티칼은 제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고등학교 또는 전문대학 졸업자로 클린룸 근무 가능자, 주야 교대근무(3조 2교대)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1차면접, 채용검진 후 최종합격한다. 사람인 입사지원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천재교육그룹이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초등 편집 개발 △중·고등 편집 개발 △초중고 디자인 등이다. 신입 또는 경력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4년제 대학 졸업자로 해당 과목 계열 전공자, 초중고 디자인은 디자인계열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1차면접, 2차면접을 거쳐 최종합격한다. 오는 5월 1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