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스, 오피스 소셜 공간 위한 '콜레티' 시리즈 출시

by함지현 기자
2021.11.08 14:25:02

유연·효율적 협업·소통 공간 조성 위한 다용도 의자
트렌디한 디자인과 자유로운 공간 활용으로 실용성 높여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사무환경 전문기업 코아스는 오피스 소셜 공간을 위한 다용도 의자 콜레티(COLLETTI)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코아스 다용도의자 ‘콜레티’ 시리즈(사진=코아스)
코아스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재택 근무가 확대되고 대면의 기회가 줄어듦에 따라 오피스는 기업 구성원들이 모여서 협업하고, 소통·유대하는 공간으로서의 역할이 점차 강조되고 있다.

협업 방식 또한 기존의 다수 인원이 참여하는 회의에서 2~3인, 4~6인 규모의 적은 인원이 빠르게 협업하는 빈도가 높아진다. 소통 측면에서도 라운지나 휴게공간 같은 정해진 소통 공간이 아니라도 언제든 구성원들이 우연히 마주치고 연계되는 기회를 만들어가려는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코아스의 신제품 다용도 의자 콜레티(Colleti)는 이런 흐름을 반영해 다양한 공간에서 구성원들의 협업과 소통을 지원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이 제품은 인체 라인을 형상화해 허리를 감싸주는 곡선형 디자인과,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다양한 색상이 특징이다. 가벼운 무게로 이동성도 뛰어나다.

코아스 관계자는 “오늘날의 오피스는 개인 업무 뿐만 아니라 빠른 협업과 일상적 소통이 큰 비중을 차지함에 따라 유연하고 효율적인 소통 공간 조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콜레티를 출시하게 됐다”며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더한 콜레티를 통해 기업들이 구성원들에게 필요한 사무환경을 구현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