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中 '칠석절' 맞이 프로모션 진행

by이성웅 기자
2018.08.17 14:15:38

방문 중국 관광객에게 45만원 상당 혜택 제공
인터넷면세점서 인기 커플 아이템 최대 30% 할인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칠석절(七夕節)’ 프로모션 포스터 (자료=신라아이파크면세점)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중국의 밸런타인데이라 불리는 ‘칠석절(七夕節)’을 맞아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7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칠석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중국 정인절(情人?, 사랑의 날) 중 하나인 칠석절은 견우와 직녀가 만난 음력 7월 7일을 기념하는 날로, 연인·부부간 축복과 사랑의 메시지를 선물과 함께 선물하는 중국 전통 명절이다.

이에 맞춰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오는 23일까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방문하는 중국인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2만원권과 총 43만원 상당의 금액사은권 7종을 지급한다. 아울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파레서피’의 폼클렌징 정품과 커피전문점 ‘아티제’ 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이용 고객에게는 77달러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된 하트 에코백을, 700달러 이상 구매 시 휴대폰 보조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선불카드도 추가 지급한다.

신라아이파크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칠석절 고백 이벤트’ 및 커플 아이템 기획전을 20일까지 진행한다. 칠석절 고백 이벤트는 마음을 고백하고 싶은 사람의 ID를 적으면 매일 770개의 하트 포인트를 선물해주는 이벤트다. 선물 받은 사람은 해당 포인트를 추후 현금성 포인트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휠라, 다니엘웰링턴 등 인기 브랜드의 커플용 아이템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커플 아이템 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