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미아니(Damiani), 한국 앰배서더로 배우 이성경 선정
by이윤정 기자
2023.12.19 15:23:4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는 배우 이성경을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다미아니는 “참여하는 작품마다 안정된 연기와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증명하며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이성경은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와 춤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갖춘 배우이자 아티스트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개인의 고유한 아름다움과 매력의 가치에 완벽히 부합한다”고 브랜드 앰배서더 선정에 대해 설명했다.
다미아니는 이성경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이달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브랜드의 대표 컬렉션인 ‘벨 에포크(Belle Epoque)’를 비롯해 ‘벨 에포크 릴(Belle Epoque Reel)’, ‘마르게리타(Margherita)’, ‘미모사(Mimosa)’ 등 브랜드의 가장 상징적인 컬렉션들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이성경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다미아니의 새로운 캠페인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며 “다미아니가 추구하는 우아함과 독창적인 아름다움의 가치를 구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다미아니 주얼리는 이탈리아 발렌차(Valenza) 지역의 숙련된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세심하게 제작되어 탁월한 디테일과 독창성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