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패브릭 소파 '하야트' 롯데홈쇼핑 론칭

by강경래 기자
2021.06.16 12:09:59

에몬스 하야트 패브릭 소파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에몬스는 패브릭 원단 ‘캣츠’(Kets)를 사용한 패브릭 소파 ‘하야트’를 오는 18일 오후 8시 45분부터 60분 동안 롯데홈쇼핑에서 판매 방송을 한다고 16일 밝혔다.

방송 중 구매할 경우 소파 스툴과 소파 쿠션을 증정한다. 아울러 자동주문은 3만원 할인, 일시불은 5만원 할인, 무이자는 최대 36개월 할부 등 혜택을 제공한다.



하야트 소파는 터키 캣츠에서 직수입한 패브릭 기능성 원단을 적용한 패브릭 소파다. 위사와 경사를 통하는 직조(위빙) 방식으로 촘촘히 짜여 있어 포근한 촉감을 느낄 수 있고 뜯김이나 스크래치에 강하다. 또한, 강한 발수 기능으로 원단에 오염물이 잘 스며들지 않아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햇빛과 마찰로 인한 변색현상도 없다.

캣츠 패브릭 원단은 ‘OEKO-TEX’ 친환경 인증 패브릭으로 환경호르몬, 유해물질 우려가 없다.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5mg/L 이하인 E0등급 합판과 이탈리아 엘라스틱 밴드, 무독성 이탈리아 프라보 접착제 사용 등 자재를 사용했다.

하야트 소파는 △바닐라 화이트 △코랄 핑크 △다크 네이비 △도프 그레이 △선셋 브라운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아울러 3인과 4인, 6인 크기 모듈 형태로 오픈형과 카우치형, 코너형, 라운지형, 카페형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에몬스 관계자는 “국내외 친환경 검증을 통해 안전성을 인정받은 패브릭 소파로 특장점을 명확히 전달하기 위해 롯데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고 말했다.